안녕하십니까.
사단법인 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교육운영팀 입니다.
우리 협회 교육운영팀에서는 고객 컴플레인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자
'컴플레인 관리 : 세대별-접점 단계별 포인트' 강의를 아래와 같이 개최 합니다.
보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공문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- 아 래 -
가. 일시 : 2022. 05. 20.(금), 14:00~18:00
나. 장소 : Zoom 활용 실시간 온라인 교육
다. 교육내용
▣ 서비스 환경 변화와 세대별 핵심서비스 가치
- 초연결사회의 고객 서비스 변화
- 세대별 핵심 서비스 관리 : 베이비부머, MZ세대의 소비가치와 컴플레인 요소
▣ 고객 접점 단계별 컴플레인 예방 커뮤니케이션 요소
- 사전 : 고객이 우리(기업)에 대한 정보를 획득하고 평판을 확인하는 단계
- 핵심 서비스 (상품 등) 을 구매하고 소비하는 단계
- 좋은 기업 , 다시 찾고 싶은 기업으로 기억되어야 하는 마무리 단계
- 사후 : 고객이 우리기업에 대해 이야기 (추천/비추천 등)하는 단계
라. 교육비 : 회원사 165,000원 / 비회원사 275,000원 (부가세 10% 포함)
마. 결제방법 : 계좌이체 혹은 온라인 카드결제 中 택 1
바. 신청마감 : 2022. 05. 17(화), 17:00
*(별첨) 강의신청서 다운로드 및 작성 후 회신(lhr@ocap.kr)
사. 문의 : 교육운영팀 (02-6053-9402, lhr@ocap.kr)
※ 첨부파일
(공문) 교육 개최 안내 1부
(별첨) 강의 신청서 1부. 끝.